정아재의 푸념

안녕. 정아재야.

나의 정치관은 좌보다는 우에 가까운 편이지. 그렇다고 우도 좋아하는건 아냐.

내가 제일 존경하는 대통령은 노무현 대통령이야. 노대통령은 정말 국민을 위해서 노력이란 걸 하신 분이셨고, 그렇게 보여졌지. 근데 민주당은 정말 싫어.

노대통령을 팔아 먹으면서 이용만 하고있지. 전혀 국민을 위해서 생각하는 사람은 없어. 국힘도 마찮가지지만. 민주당이 더 싫은건 위선 덩어리라 더 싫어.

앞에서는 선비처럼 도덕적 의무를 다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안희정, 박원순 등등… 말 안해도 알겠지? 차라리 대놓고 하는 국힘이 나아. 까이더라도 국힘이니까란 이해가 되잖아.

근데 민주당은? 비슷한 짓거리 하면서 도덕적 우월감이 있다고 생각하는게 역겨워.

그리고 국민들 개돼지라고 생각하는 건 민주당이 최고야. 돈 몇십만원 전 국민한테 주면 국민들 삶이 좀 나아지는가? 나아지기는 커녕 다들 받아 먹는거에 길들여져서 일할 의욕이 없을걸. 뭐만 하면 해줘.해줘 그럴때마다 조금씩 돈 풀게? 진짜 이제 20대 그리고 청소년들이 걱정이다. 이 많은 국가 빚과 노년층을 먹여 살릴려면 세금을 얼마나 낼지. 지금 나이 많은 나도 40대지만 40대 이상부터 그냥 저거 살 인생동안만 버티자 이건가?

이게다 민주당이 먼저 포퓰리즘을 푸니까 국힘도 덩달아서 같이 환장파티 하는거고.     정말 이게 앞으로 나아가야할 대한민국인건가? 할말은 많은데 여기서 다 풀수는 없을것 같고 앞으로 문제점이 있는 거에 대해서 주제를 정해서 정아재가 하나씩 올려줄게.

오늘은 이쯤에서 끝낼게. 가독성 없는 걸 읽어줘서 고마워.

홈피에 운영하기에 앞서서…

안녕하세요.

아재미 홈피지기 정아재 입니다.

홈피를 운영하기에 전에 어떤 방향으로 운영할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저는 지금 살고 있는 대한민국이 처해져 있는 현실과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소통할려고 합니다.

그리고 저의 견해를 말씀드리고, 제 생각이 다 맞을수는 없지만 홈피를 방문하셔서 제 글을 보시고 저와 생각이 같으신 분들이나 다른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과 소통할려고 홈피를 만들었습니다.

매일 하나 이상의 게시글을 작성할 것이며, 누군가가 찾아와서 제 글을 보면 좋겠습니다.

 

두번째

아재라고 저를 알렸듯이 아날로그 재미도 추구할 생각입니다.

예전에 컴퓨터가 없고, 피시방이 없던 시절 제가 어릴때 부터 동네 친구들과 같이했던 아날로그 재미가 있던 놀이를 소개할 생각입니다.

많은 아재분들이나 MZ세대들도 공감하고 해보셨으면 합니다.

 

세번째

그냥 저의 잡생각을 이야기 할려고 합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잡생각이니 그냥 관심 있으시면 보시면됩니다.

 

앞으로 홈피가 조그마한 소모임 같은 분위기가 되어도 좋고 많은 분들이 들어오는 곳이 되어도 좋습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다른생각도 들어보는 홈피가 되었으면합니다.